정령술이 존재했다니...

2015. 9. 27. 15:26

 

 

 

우리가 판타지 게임을 하다보면.. 꼭 나오는것들이 있습니다.

엘프나 드워프같은 다른 종족... 그리고 마법... 용...

절대 빠질수 없는게 바로... 정령인데요 ㅎㅎ

속성별의 정령.. .그리고 정령을 다루는 정령술사나 정령의 힘을 이용한 마법사등...

동경이 되기도 하죠 ㅎㅎ

 

 

하지만 지금 우리 현실에서도 불의 정령을 다룰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나와봐!! 부릐 정령아! 딸꾹!!

 

 

술의 힘을 빌려서..정령을 소환한 용자..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