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의 상황

2015. 10. 6. 18:24

 

한 여자가.. 쪽팔려서 죽고싶다면서 글을 썻습니다.

우리는 어떤 감정이 극대화가 되면 ~해서 죽고싶다... 라는 표현을 잘하죠??

죽겠다 라던가..

아파죽겠다. 배고파죽겠다... 죽겠다라는 표현이 더 많네요 ㅋ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일이 있어서 쪽팔려서 죽고싶다고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목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게.. 여성 전용 화장실도 아닌데 왜 그렇게 하셨어요 ;;;

핫!! 설마.. 여자화장실인데???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