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이... 콘솔 게임의 소프트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배송 실수를 했네요 ㅋㅋㅋㅋ

 

 

 

 

 

 

 

 

한장을 샀는데... 3장이!!!!!

다른사람은... 3개의 게임을 전부 2개씩 왔다고... 헉.!!!!!!!!

근데.. 가장 대박인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있었던일인데.. 전산 오류로 인해서.. 1장이 116장이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받았을때는 뭔일인가 했겠네요 ㅋㅋ

무슨 이벤트에 당첨된건가?? 하면서 완전 좋아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