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이.. 일본 남자와 채팅을 하는건지.. 펜팔을 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말이 나온걸 보니까 여자네요 ㅎㅎㅎ

 

 

일본 남자가 자꾸 다이스키인지.. 다이수키인지.. 이런말을 하는데

도대체 뜻이뭔지 몰라서 지식인에 질문을 하네요 ㅋㅋㅋ

정말 적절한 답변이 달렸습니다!!!

 

 

 

 

 

 

 

Die 스키!!!

다이 시키!!

다이 새키!!

다이 새끼!!!

 

 

즉... 죽어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티즌 선정 답변으로 등극했네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