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이 많기로 유명한 나라는 어디일까요??

바로.. 크림반도로 이슈가 되었던 우크라이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참 웃긴게... 미국도 한반도 비핵화를 노리고있다는데.. 우크라이나 하나 제대로 못지키면서 비핵화라니.. ㅋㅋㅋㅋ

진짜 이번 사태로 미국말만 믿었다가 어떻게 되는지 참 잘 알겠습니다.

먼 미국보다 가까운 러시아가 훨씬 위협적이라는걸..

우리는 가까운 중국이려나? ㅋㅋㅋㅋ

 

 

아무튼.. 여기 미인대회 우승자입니다.

 

 

 

 

 

 

 

 

 

 

정면으로 봤을때는.. 제 생각과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훤칠한 8등신 몸매에

뚜렷한 이목구비......

제 취향과 멀어져있더라도 확실하게 미인이다.. 라고 말을 할수가 있네요 ㄷㄷㄷ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