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경상도인/??  뭐죠?? 지역에 사는것도 프로가 있고 아마추어가 있나요??

 

 

 

 

 

 

아.. ㅋㅋㅋ 경상도 사투리를 가지고 문장을 만들어서

사투리를 잘 아는 사람이 아닌 이상은 무슨말인지 모르게 보이는 그런 걸 말하는군요 ㅋㅋㅋ

저도 한번 보겠습니다 ㅋㅋㅋ

 

 

 

 

 

으으.....음.....

이 문장을 정녕 모르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너무 사투리에 능한건가....

두번째 줄이 아주 찰지네요 ㅋㅋㅋㅋ

가가 가가가 이런느낌? ㅋㅋㅋㅋㅋㅋ

 

 

경상도 사투리.. 전 오히려 전라도 사투리가 더 구수하고 좋은거 같던데...

너무 잘 알아서 그런건가???

지역감정은 고만 했음 좋겠구만.... 다 정치인들이 표얻으려고 시작한게 지역감정이란걸

왜 모르는걸까??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