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제 점심때도 다 되어서 배도 고프고...

슬슬 밥을 먹을때가 된것같은데요... 뭘 먹으면 좋을까요?

오늘은 배가 조금 고프니까... 돈까스 카레를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ㅋ

그것도 곱배기로1!!!!!11!!

평소에도 푸짐하게 퍼주기로 유명한 그 가게...

거기서 곱배기로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이건.....카레가 아니라 누가 밥위에 실례를 한듯.. ;;;;;;;

카레가 저런 색깔로 넘칠정도로 담겨져있는걸 보니...

식욕이 떨어지네요 ;;;; 이런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한시부터 점심시간이란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