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이런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아래의 표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단어가.. 당신을 나타냅니다...

 

전 이걸보고...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분명 안좋은 단어가 보이기 쉽게 되어있을꺼야...

거기에 주의해서 좋은 단어를 한번 찾아보자...

 

 

 

 

 

 

 

 

이런 표가 있는데...여러분은 어떤 단어를 찾으셨어요???

전........ GAY 가 나왔습니다....

게이... 난 게이가 아냐.. ㅠㅠ

그런데 뜻밖의 분석이 나왔습니다. 한사람이 여기에 숨어있는 단어들을 모조리

찾아냈는데요...

 

 

 

 

 

 

여기는 게이밖에 없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ㅅㅂ 만든놈 나와 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