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디스의 신체 기준표입니다.

그냥... 키가 얼마이면 체중이 어느정도가 딱 좋고... 어느정도면 초과...어느정도면 미만..

뭐 이런걸 알려주는 기준으로 삼는 표인데요...

진짜 이건 말이 안되네요 ㅋㅋㅋㅋㅋ

 

 

 

 

 

 

 

무슨 스튜어디스는 말라깽이만 골라서 뽑으려고 이러나... ;;;;

내가 아는 여자애는...지금 키가 168에..몸무게가 60쯤 되는데..약간 통통한편????

여기 기준으로 보면 초과체중을 넘어섰어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요즘처럼 날씬하고... 슴가도 없어야지 겨우 적정체중이나 과체중까지 맞출쑤있겠네요..

조금이라도 육덕하면 초과체중... 거기다 슴부심이 제대로 들어오면...

이걸 어떻게 맞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비현실적입니다 ㅋㅋㅋ 스튜어디스는 비상시에 구조활동도 해야하고...그러면 체력이랑

근력도 어느정도 받쳐줘야되는데... 이런 말라깽이들을 데리고 어떻게 하려고 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