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중국에... 아주 이쁜 미소녀가 있습니다.

딱봐도 가녀리고... 이쁘고.. 귀여우면서 애교까지 있어보이는 그런 미소녀인데요..

이 미소녀에게는 하나 반전 비밀이 있답니다 ㅋㅋㅋㅋ

 

 

 

 

 

 

 

보이시나요??????

제일 마지막.. 왼쪽의 남자..

저 미소녀의 원래 모습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발쓰고 화장하고.. 조명받으니까 저렇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무슨 비밀이 있다길래... 뭔가 몸매도 그닥 좋지가 않고 다리도 조금 어설프네.. 싶었는데

이런 비밀..

남자가 저정도라면 굉장히 잘빠진거네요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