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사진을 한번 봐 주세요.

뭐가 보이시나요? ㅎ

 

 

 

 

 

 

호랑이가 보인다!

치타가 보인다!!

 

 

먼저..호랑이가 보이면 시력이 좋은거고.... 치타가 보이면 시력이 나쁜거라고 합니다.

좋다고 해도 일정 시력이상이란 말이겠죠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직접 실험을 해 봤습니다.

제가 안경을 끼고 있을때에는 약 1.2... 안경을 벗으면 왼쪽이 0.3, 오른쪽이 0.15 입니다 ㅋㅋ

 

지금 안경을 끼고있으니까...호랑이가 뚜렷이 보이네요..

안경을 벗어도... 호랑이가 보입니다 ;;;;

오른쪽 눈으로만 보니까...약 80% 정도로 치타가 보입니다... 오오!!!

왼쪽눈으로는 호랑이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