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투명한 셀로판 테이프의 사용법에 대해서 봤는데요...

일상 생활에 잘 쓰일만한 테이프였죠? ㅋㅋㅋㅋ

유리에 붙여놓고 누가 접근하는지 알 수가 있으니까... 상사가 오면

일하는척 할 수 있고... 뭐 등등등 ㅋㅋㅋㅋ

 

 

이번에는 투명 테이프가 아니라... 전기테이프처럼 두껍고 좀 질긴 테이프의

또다른 사용법입니다.

이건... 일상생활에서 잘 사용할 수 잇을것 같은데요...

어디 어떤건지 한번 볼까요? ㅋㅋㅋ

 

 

 

 

 

 

 

 

 

 

 

잘 안열리는 뚜껑열때 저렇게 하면 아주 잘 열린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가스로 완전 밀봉된 엄청나게 잘 닫힌 뚜껑이라면...아마도 테이프가 뜯어지겠죠 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