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의 한 기획물일까요?

애로 배우가 한국에와서.... 남자와 붕가붕가 하는 비디오를 찍으려고하는데요...

한국 남자배우가 섭외가 되어있는게 아니라.. 현장에서 남자를 설득해서

출연시키는 그런 배경입니다 ㅋㅋㅋㅋㅋ

료코라고 하는 여배우가..힘내서 한류 꽃미남을 먹어버리겠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엄청난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남자는 덮치기를 사용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저기있는 모두가 당황한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저 스테프의 미래는?? ㅋㅋㅋㅋ

근데..한국남자가 저렇게 침대에서 무릎을 꿇나???

저거 어디서 많이 본 자세인데말야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