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디넓은 대륙... 중국!!!

사람도 많고 경제성장도 엄청나지만 인구수로 보자면 빈부격차 역시 어마어마한 중국입니다.

그리고...... 이 중국의 여름 해변가에는 이런사람들이 꼭 나온다고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리 특이할건없지만 특이합니다.

아직 대중화가 된건 아니니까요 ㅋㅋㅋ

 

 

 

 

 

 

 

 

여기서 눈에 띄는건.. 전신 수영복이죠?

하지만 그렇게 보자면 첫번째 사진은 해당사항이 없어보입니다.

탈것같아서 그런건가... 얼굴 전체를 둘러싼것이 바로 포인트죠 ㅋㅋㅋㅋ

 

 

그렇다치더라도.... 바닷가에서 놀고는 싶지만 몸이 타는건 싫고...

그래서 저렇게 꽁꽁 싸맨걸까요??
안덥나?? 안답답하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