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신통방통한 컵

2016. 5. 13. 19:57

 

 

 

이런컵이 있다면.. 진짜 신기할것같네요 ㅋㅋㅋ

어떤컵이냐면.. 아마 정해져있겠지만 어떤 액체를 넣으면 이게 어떤 액체인지를 알려준다고합니다.

 

 

 

 

 

 

 

오렌지 주스를 넣으니 오렌지.. 우유를 넣으니 밀크.. 콜라를 넣으니 코카콜라..

지금은 이 셋뿐이겠죠?

그런데!!! 펩시나 815 콜라같은걸 넣으면 어떨까요?

그래도 코카콜라라고 우길셈이냐....ㅡㅡ;;;

 

오렌지주스가 아닌 밀감주스를 넣는다면???

오렌지라고 우길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