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합니다. 경상도권에서는 ~ 하냐? 라는 말을 ~하나. 라고 말합니다.

억양도 내려가죠?

 

이런건 채팅에서도 당연히 나옵니다.

예를들면 다크에덴이라는게임을 하냐? 라는 의미로.. 다크에덴하냐? 라고할것을

경상도에서는 다크에덴하나 라고 말합니다.

그럴때!!! 이런식으로 말장난을 할수가 있네요 ㅋㅋㅋㅋ

 

 

 

 

 

 

 

하나를... 말그대로 하나.

그래서 다크에덴둘

다크에덴셋.

 

 

그러니... 장난하냐? 라는 의미로 장난하나! 라고 합니다.

여기도 나오죠?

그러니 장난둘.... 이렇게 나갑니다 ㅋㅋㅋㅋ

이거 나만 웃긴가..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