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후배의 강력한 가드

2015. 11. 27. 11:11

 

 

 

한 남자가..이런 실화를 밝힙니다.

자신이 맘에 들어하는 여자후배에게.. 영화를 같이 보자고했더니

여자후배가 사용한 완벽가드!!!

 

 

 

 

 

 

 

 

지난주에 봤던 인터스켈라의 감동이 식지않아서 다른영화를 보고싶지는 않다...

살다살다 이런 얘기는 처음 들어본다고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저런 말을 한적은 있는데요....

제가 고등학교때 오락실에 오락하러가자는 친구 부탁 거절할때...

어제 했던 그 명승부의 여운이 남아있어서 오늘은 게임을 할수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 좀 비슷한데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