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완죤 귀엽네요..... 이건 카푸치노인가??

바리스타들을 보면.. 카페라떼라던가.. 거품이 좀 있는 그런 커피로 각종 그림을 그린다거나

그런것들은 많이 봤지만.. 이렇게 입체적으로 고양이를 만든건 처음보네요 ㅎㅎ

완전 귀여비.. ㅠㅠ

 

 

 

 

 

 

 

이런걸 시켜서 마시는 사람이 있을까요?

전 그냥 감상용으로 만들수는 잇어도.. 이걸 감히 마신다는 생각은 하기 힘드네요 ㅋㅋㅋ

바리스타 공부하는 사람이... 또는 바리스타가 자기 집에서 그냥 웬 바람이 들어서

이렇게 귀여운걸 만들어놓고.. 기념으로 사진을 찍은다음에

씹어먹었을지도!!!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