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외모에 아주 민감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여자는 외모가 전부인양 가볍게 보고 지나가는 남자들이 많기때문이죠.

그때문에 여자들은 오늘도 화장에 열을 올리고 운동에 열을 올립니다 ㅋㅋㅋㅋ

 

 

결혼을 했는데.. 부인이 살이 쪄서 우울하다고 합니다.

까딱 잘못하다가는 큰 싸움 내지는 엄청난 미움을 받죠?

미친.. 그냥 그딴소리는 하지말라고 ㅡㅡ;;

 

 

아무튼.. 그럴때 대응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긍정적으로 받아들일수도 있지만.. 부정적으로 받아들일수도 있는 대사입니다 ㅋㅋㅋ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서 어떻게든 대응을 할수가 있죠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