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가보는 자대배치

2015. 11. 11. 14:50

 

 

 

자대배치... 우리 한국의 남자들이 입대를 하고나면

우선 신병 훈련을 받습니다. 그리고.. 각자 정해진 부대로 가는거죠..

자신의 부대... 자대!!!

 

자대 배치를 받을때에는... 버스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자대에서 온 차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ㅋ

그리고 신병은 각 자대에서 선임들의 기대를 받고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그런 이야기는 접어두고...

 

자대 배치를 가는 한 패스트푸드점의 마스코트들입니다 ㅋㅋㅋㅋ

 

 

 

 

 

 

맥도날드의 자대배치...

과연 어떤 지점으로 가게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