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친구가... 첨부파일에 자신이 뻐큐하고있는 사진을 넣어서 보냈다고합니다.

내용은.. 진짜 놀라운걸 발견했다고 첨부파일을 보라는식으로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일을 받은 남자는... 이 장난질에 당해서 이를 갈았고...

장장 12일에 걸친 복수극을 펼쳤다고 합니다 ㅋㅋㅋ

 

 

 

 

 

 

 

 

서서히 확대를 해가는 사진... ㅋㅋㅋㅋ

엄청난 우주에서부터 시작을 해서 하나하나 확대를 해 나갑니다 ㅋ

12일동안 매일 이런 사진을 받아보면.. 진짜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겠는데요? ㅋㅋㅋㅋㅋ

 

은하계에서... 태양계가 나오고.. 지구를 하나하나 확대를 해가면서...

마지막날 나온건... 당했던 친구의 복수 뻐큐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