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반에 세력을 떨치고있는 한 일진이.. 센척을 하다가 완전 큰일났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과연 무슨일일까요???

 

 

 

 

 

 

말벌이 들어왔다고...ㄷㄷㄷ 여자들은 꿀벌이 와도 꺅꺅대는데..말벌이 왔으니 어느정도인지 알만합니다.

근데 일진이... 센척하면서 나와서 손으로 말벌을...잡았다고 합니다 ;;

이건 센척이 아니라 무식한거죠..자살행위입니다 ;;;

 

 

말벌이 엄청 컸다고하는데... 그냥 큰 말벌일까요.. 아니면 뚱뚱한 호박벌? 땡벌? 뭐 그런걸까요?

아무튼... 꿀벌 상위클래스라면 쏘였을때 엄청 아팠을텐데요...

그나저나.. 허세의 종말은?? 신생아 태어나듯 울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