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을데를 잘못정한건가

2015. 11. 12. 15:09

 

 

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주인과 숨바꼭질을 하고있을.....테죠?

아니면 무슨 사고치고 숨을데를 찾아서 숨었다거나? ㅋㅋㅋㅋ

 

아무튼 고양이가 어딘가에 숨어있습니다.

그런데 숨는건 좋았지만.. 나올수가 없다는것!!

그래서 처량하게 주인이 발견해서 꺼내줄때까지 기다리고있답니다 ㅋㅋㅋ

 

 

 

 

 

 

아니, 저기를 도대체 어떻게 들어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