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일베충을 박멸해달라고 한 세스코의 문의글에

해당 직원이 아주 재치있게 대답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일베충이 좌좀 이라는 해충을 박멸하고 싶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답변이 또 기똥차네요..

 

 

 

 

 

 

 

 

좌좀이라는건.. 일베에서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원래는 다른비슷한 의미로 사용되었지만.. 이젠 일베단어로 입지를 굳혔죠 ㅋㅋㅋ

그래서 해당직원이 좌좀을 몰라서 알아봤다고 합니다.

 

답변의 내용은 모 아니면 도 라고하지만

윷놀이에는 개,걸,윷 그리고 툇도... 뒷도라고 하죠?

 

이것이 무슨의미냐면..

일베충들은 단순하거든요.

모 아니면 도..

흑 아니면 백..

이렇게 극단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와 의견이 다르면 좌좀이다!! 이게 일베충의 사고방식이죠.

 

그래서 거기에 대해 윷놀이에는 개,걸,윷,툇도

이렇게 다른 방식도 있다는걸 가르쳐주고 있네요 ㅋㅋㅋ

이거 아니면 저거 밖에 모르는 일베충들에게

입장의 다양성을 배우라고 일침을 놨습니다.

 

정말 대단한 세스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