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도... 이탈리아 요리가 있다는걸 아셨나요?

바로... 피자인데요 ㅎㅎㅎ

북한에 피자가 있을줄이야.. 조금 놀랐네요 ㅎㅎ

그럼.. 피자 가게 구경한번 해 볼까요? ㅋㅋ

 

 

 

 

 

이딸리아 료리 전문식당...ㅋㅋㅋㅋㅋ

역시... 북한식 발음이 나오네요 ㅎㅎ

저렇게 아줌마들이 열심히 만들어서 밖으로 내놓는데요...

저 사람들좀보소...ㅎㄷㄷ

 

이건 그냥 북한에서도 이렇게 잘 먹는다는걸 보여주기 위한 그런 사진일까요??

 

북한은 그런게 많잖아요...

외국에 보여주기 위한 사진들이..

실제로는 굶는 사람들이 많지만... 보여주기식 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