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직원의 자기의 의자가 너무 불편하다고 의자를 하나 가져왔다고 합니다.

회장님같은 의자라고 해서... 보기 너무 안좋아서 가져가고 방석을 사던가 의자 구입품의를 하라고 했는데요...

 

 

 

 

 

 

 

 

 

다들 의자까지 간섭하는 회사라고 욕들이 심합니다.

그러자.. 의자 사진을 올렸습니다.

 

 

 

결과는??  All Kill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그 직원이 정신 나간거죠 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저런 의자를 갖다놓고 쓰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