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사람이 먹을 식재료나 간식등을 빨리 부패하지않게 낮은 온도에서 보관할수잇게 만든것입니다.

이 냉장고 안에는.. .살아있는걸 넣을수가 없습니다.

넣었다가는... 체온저하로 죽게 되니까요 ㅋㅋㅋㅋㅋ

 

근데... 냉장고 안에 있는것들이 전부 살아있는거였다면???

 

무심코 냉장고를 열었다가..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ㅋ

 

 

 

 

 

 

 

누군가의 농간으로....

물건들에 전부 눈이 달려있네요 ㅋㅋㅋㅋ

무심코 봤다가는.... 다들 숨기전에 내가 열어서 봤다고...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