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만화인 나루토. 정말 많은 팬들이 있죠???

원피스나 이런 만화들은 고정적인 팬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기 나루토..... 진화를 했습니다. 변신이라고할까요?

과연 이녀석을 막을자... 그 누구랴 ㅡㅡ;;

 

 

 

 

 

 

 

나루토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영분신술로 한 50명으로 만든다음에 전부다 망치로 두들기면.. 지구가 남아나질 않을듯;;;;

진짜 이런 공격이라면 가이라같은애들도 모래가 아무소용없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

 

50명이 내뿜는 번개???

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