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이라면.. 어떤 사유에서 휴학을 한 다음에 다시 학교로 돌아온 사람을 말하죠?

흔히.. 대학생 복학이라고 하면.. 군대복학이 가장 흔하고 많고...

그다음으로는 학비를 벌기위해서 휴학하고 일하다가 다시 복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복학생들은... 보통 다른 급우들보다 나이가 많은데요..

그때문에 성격이 별로 안좋으면 따돌림을 받기도 한답니다 ㅋㅋㅋㅋ

 

 

뜬금없이 웬 복학생 이야기냐구요??

그냥.. 나이가 많은 반친구라고 해서 복학생을 생각하고있는건 아닐까 싶어서 ㅋㅋㅋㅋ

복학생이 아니라.. 그냥 재수나 그런걸로 늦게 입학을 했겠죠 ㅎㅎㅎ

 

 

근데..조교한테 왜 놀림을 받은걸까요??

 

 

 

 

 

지퍼맨은 이게 뭔지 잘 모릅니다...

여기도 지퍼맨 같은 분들이 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놀림받냐면.. 바로 이것때문에!!

 

 

 

 

알겠죠? 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