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무드... 유태인들의 랍비들이 가지고 있는 성서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가르침이 들어있는 그런 책입니다.

 

이 탈무드에서는 이런 말이 나오죠...

 

자식에게 물고기를 잡아서 갖다주지말고..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가르쳐줘라.

그럼 니가 없어도 자식이 굶을일은 없다.

 

 

정말 맞는말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 방법을 가르쳐주는건 아주 중요한 일인데요...

이런 가르침을 몸소 실행하는 개가 있었습니다.

 

 

 

 

 

 

눈앞에 보이는 밥에 현혹되지말고.. 그 밥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알아라..

그럼 니 배는 더욱 풍족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