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에 나오는 유닛... 메딕과 마린을 가지고 펼치는 만화입니다.

그림 잘 그렸네요 ㅋㅋㅋㅋ

일단........ 이 메딕은 너무 순진합니다. 아직 남자를 모르는듯???

 

 

그런 메딕에게 한 험악한 마린이 따로 불러내서 무리한 부탁을 합니다.

과연.. 잘 먹혀들어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말한게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명예롭게 폭탄하나들고 저그의 중요한 둥지하나 뽀개면...

두고두고 그 무용담은 이어지겠죠...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