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누군가가 주선을 해 줘야만 할수있는겁니다 ㅎㅎㅎ

내가 아는 여자한테 남자 소개시켜준다고해놓고 내가 나가면.. 싸대기 맞아요 ㅋ

그런데 이 주선자가 남자냐 여자냐에 따라서 어떤 사람인지를 말할때 속뜻이 있답니다.

 

 

이건 여자는 여자를 소개시켜주고.. 남자는 남자를 소개시켜줄때의 말이랍니다 ㅋㅋㅋ

 

 

 

 

 

 

 

 

 

 

여자의 경우는 단 하나... 이년이 이쁘다는걸 난 인정할수없다!! 라고 했을때 이쁜여자라는것.

하지만 남자는 정말 함축적인 의미의 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단, 이 남자는 술을 좋아하는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왜 여친이 없는지 모르겠어... 소개팅녀가 그 이유를 알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