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의 컴퓨터 좀 만지는 사람이 웃으라고 만든것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묶어놓은거나 해놓은걸보면 결코 웃으라고 만든게아니라

진심으로 이렇게 해 놓은것같습니다 ;;;

 

 

컴퓨터는 열이 발생하고, 그 열을 식히기위한 팬이 장착되죠?

특히나 cpu.

팬없이 돌리면 녹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니... 온도를 낮추기위한 여름철 컴퓨터 사용법!!

 

 

 

 

 

 

 

 

에어콘 앞에다가 저렇게 cpu 부분을 갖다놓습니다.

그리고 고정.

 

흐억... ;;;;;;;

확실히 냉각효과는 제대로 나올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