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어떤 기기에다 연결을 하면 소리를 전달해주는 그런 물건입니다.

조용히 뭔가를 들을때 사용하기도하고, 다른사람에게 들리지 않게할때도 사용합니다.

비슷한 용도로는 헤드폰도있는데 이건 좀 크죠 ㅎ

 

그리고 너무 소리만 잘 들려서 주변상황을 모를수도있고..

이어폰도 소리를 크게하면 마찬가지입니다.

청소년들이 소리를 크게 듣고다니면 난청이라는게 오죠.

사람말을 못알아듣습니다. 잘 안들려서..

 

 

 

이어폰은 왜 엉키는 걸까요?

 

 

 

 

 

 

 

 

 

주머니속에 들어있던 요정이...

다 엉망으로 만들고 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