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지금은 모바일게임으로 많이 이동했지만 아직도 살아있죠??

특히나FPS 라던가.. 롤같은거 말고!!!!

리니지, 바람의나라, 메이플스토리 이런 MMORPG 같은걸보면

열심히 사냥해서 레벨을 올려야합니다.

 

좋은 아이템먹고 팔아서 돈도 벌어야하구요 ㅋㅋㅋ

그렇다면....

 

 

이런일도 있다는데.. 경험하신분???

저는 없네요 ㅎㅎㅎㅎ

 

 

 

 

 

 

 

 

 

그냥 마음씨가 착한 사람을 찾아서 선물을 주려는 고렙의 취미활동?? ㅋㅋㅋㅋㅋㅋㅋ

 

산신령인줄 알았다는 말이 더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