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남자.... 과연 순수하다는것이 뭘 뜻하는걸까요?

이 순수하다는건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되고는 합니다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순수한것도 순수한 남자이긴 하죠..

본능을 접목시킨 순수함!!!

 

 

 

 

 

 

 

하고싶은게 순수하다... 진짜 본능에따라 순수하게 하고싶어하니까...

지켜주긴 뭘 지켜줘? 문화재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유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지켜주고싶다가도... 곁에두고있으면 순수하게 본능에 끌리는것이 남자입니다 ㅋㅋㅋ

그것을 제어하느냐 못하느냐의 차이랄까?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