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미있는 드래곤볼의 내용을 짜집기해서...

크리링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떤걸까요?

 

 

도대체 몇번을 죽는건지 알수가 없을정도의 시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런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난 크리링에게 기뻐하며... 잘 살아났다는식으로 머리를 후려쳤더니..

으앙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천도사의 보름달 만들기와 에네르기파를 결합시킬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