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아시죠? 세계적인 SUV 명가브랜드입니다.

그런데 부산 AS 센터에서 아주 기가막힌 일이 벌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블랙박스가 실내까지 녹화가 안되는거였다면..진짜 눈탱이 맞을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래 내용은 보배드림에서 캡쳐해왔습니다.

 

 

 

 

 

 

 

 

 

 

 

 

포인트는 이거죠.

 

 

서비스 쿠폰은 차에있다. 가져올까? (제가 가겠습니다!)

쿠폰을 찢어서 챙기는영상이 있는데도 아니라고 잡아뗀다.

 

 

어떤분은 이런게 수리비 등쳐먹기위한 행위라고하네요.

저렇게 해서 15만원 수리비 받은다음에 전산에는 쿠폰사용이라고 해서 15만원 꿀꺽 한다고 ㅋ

진실은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만.....

몇천, 억대로 파는 차량의 AS센터 매니져가 할 일인가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박스에 쿠폰을 찢어서 챙기는게 찍혀있다고해도 오해라고 잡아떼는걸보면..정치인?? ㅋㅋㅋㅋㅋ

 

 

그리고 랜드로버는 2010년식은 종이쿠폰이라고하네요. 2014년식은 전산쿠폰이라던데...

아무튼 뉴스에 나오려나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