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법 제대로 못쓰는.. 아니 안쓰는 애들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

단 네글자로 사람 짜증나게 만든다는데, 이걸 20살 넘은 어른이 이렇게 한다면???
짜증을 넘어서 화가 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된대???

이걸 사람들이 발음이 같다고 막 쓰는... 외 않됀데??

진짜 많이 틀리는 글자들을 골라서 만들었네요 ㄷㄷㄷㄷㄷ

 

 

않 / 안 틀리는사람 많죠.

되 / 돼 틀리는 사람 역시 많습니다.

왜 / 외 틀리는 사람은 그냥 중딩이죠. 한글공부 잘 안하고 관심없는 중딩 ㅋㅋㅋㅋㅋ

데 / 대 틀리는 경우는 한글공부에 관심 없었던 중딩~ 고딩정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춤법 신경 안쓰려면 쓰지마세요.

공부 안해도 됩니다.

나중에 성인이 되어서 취업하고 회사에서 문서작성할때 맞춤법 지적하는 상사나 워드프로그램을 향해 외치세요.

 

뜻만 통하면 지 씹선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