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은 누구나.. 잘빠진 S 몸매를 원합니다.

거기에 가슴도 컸으면 좋겠고.. 얼굴도 이뻤으면 좋겠고...

이정도 조건이면 이제 재벌2세급의 잘생긴 남자와 연애를 했으면 좋겠고..

그대로 결혼을 해서 물질적으로 아무런 부족함 없이 살았으면 좋겠고...

아이를 둘정도 낳아서 잘 키웠으면 좋겠고...

이 아이들이 또 아주 잘나가는 사업가나 운동선수가 되었으면 좋겠고..

그렇게 평생을 행복하게 살고싶은 욕심이겠죠 ㅎㅎㅎ

 

너무 나갔나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여자분들에게... 이상적인 신체 사이즈를 알아보는 공식이라고 합니다.

 

 

 

 

 

 

 

어구...;;;

이거 완전히... 쩌네요 ㅋㅋㅋㅋ

저는 이걸봐도 잘 모르겠지만... 어떤 사람이 이 공식을 보고

아주 치를 떨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