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왜그러시는건지

2015. 11. 13. 14:37

 

 

 

이건..물고문 아닌가요?? ㅠㅠ

어째서 저한테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주인님..

동물 학대라구요!!!

 

 

 

 

 

 

 

목욕 좀 하자 이것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몸이 젖는걸 싫어하는 강아진가봅니다 ㅎㅎㅎ

하지만 목욕을 깨끗이 하지 않으면.. 냄새나죠!!!

개냄새!!! 그건 진짜.... 어휴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싫어한다고 안시키는게 아니라 싫어도 할수있도록 잘 이끌어 나가야겠죠?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싫었으면 두발로 서서 저렇게 붙어있네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