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건 드라마에서만 나오는겁니다 ㅋㅋㅋ

하지만 실제로도 있는 경우랍니다.

 

같은반에 좋아하는 여자가 있을때의 남자의 행동..

 

 

 

 

 

 

 

저정도 생긴 남자가 뒤에 앉아서 바라보다가 음흉한 미소를 짓는건...

현실에서는 없습니다 ㅋ

쉬는시간에는 남자들끼리 놀기 바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중에는 저렇게 하기도한다만...그래도 이런건 설정이에요!!!

잘 보시면 저 남자는 아주 음흉한 웃음을 짓고있습니다.

핑크빛 분위기가 아니라 검은빛 분위기라구요!!!! ㅠㅠ

 

 

 

그냥 저 상황이 좀... 울컥하네요 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