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영화에서 나온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시스템이 갖춰진다면.. 수영장에서 쉬 못하겠네요 ㅋㅋㅋㅋ

 

 

 

 

 

 

한 아빠가 수영장 안에서 쉬를 하면 된다고 버티고있는 상황이었을까요??
딸이 쉬하면 물이 파란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그 말을 아무 근거없는말이라고 무시하고....

 

 

그리고 편안하게 쉬를 합니다.

파랗게 변해가는 주위의 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대피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이 아저씨.. 실제상황이라면 빨리 도망가야겠네요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