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것아닌 해안가의 한 항구마을입니다.

바다가 있고... 거기 인접해서 가게들도 있습니다. 당연히 차도 세워져있구요..

그런데 3초뒤.. 어마어마한 파도 공격이 휘몰아칩니다.

얼마나 대단하냐면... 바로 아래 보이는 사진에서 남자가 급히 뛰어가는 모습을보면

대략 짐작이 가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우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나미같은 그런 대형 사고를 몰고올 파도는 아니지만...

저정도면 충분히 강력한 파도 공격입니다.

저기 차들... 완전 부식 쩔겠네 ;;;;

 

 

바닷물은 차의 건강에 매우 좋지않습니다.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