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기나길고 힘든 싸움이었네요 ㅋㅋㅋㅋ

외국에 사는 한 사람이 시간이 남아돌아서 그런건지는 모르지만.. 이런 엄청난 업적을

쌓았습니다!!!

 

 

 

 

 

 

 

 

뒤에 보이는 수많은 5번 표시.. 8050이라고 적혀있는데 뭘까요??

앞에는 사탕이 있습니다.

이것은.. 츄파츕스같은 사탕을 850번 핥아서 만든 결과물이랍니다 ㅋㅋㅋㅋ

850번을 어떻게 핥아...

 

 

진짜 대단한 근성입니다.

아마 한번핥고... 체크하고... 이걸 850번을 반복...

몇시간이나 걸린걸까요? 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