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남자분이..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사무실 여직원이 나한테 뿌잉뿌잉 날림...

뭘까요... 사무실 여직원이랑 썸타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사내커플인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일방적인 구애??? 그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

 

 

아무튼.. 왜 사무실 여직원이 뿌잉뿌잉을 날렸는지 그 이유를 한번 알아봅시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잉뿌잉이 아니라.. 그냥 평범한 관자놀이 마사지였군요 ㅋㅋㅋㅋ

평소에 머리가 비어있어서 반사신경이 뛰어나다니... 그래서 뿌잉뿌잉으로 잘못본거네요 ㅋㅋㅋ

그리고 진실을 파악하기전에 먼저 움직인 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저 여직원은 뭐라고 생각을 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