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할수있는걸까

2015. 5. 18. 12:49

 

 

애기들아..니들이 튀는게 뭔진 아니???

옷 좀 신기하게 입고.. 좀 특이하게 행동하면.. 그게 튀는것일까..

 

 

진정 튀는거라고 하면.. 난 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이 힐끗힐끗 쳐다볼 정도는 되어야...

튀는거라고 할수있지않겠니??

그냥 옷을 좀 특이하게 입고, 행동을 그지같이해서 시선을 끌어보려는 애들이

조금 보여서...

내가 시범을 보여줄께.

 

 

 

이정도는 해야 튀는거란다 ㅎㅎㅎ

 

 

 

 

 

 

 

환상적인 헤어스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