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필리핀쪽에서 발생해서... 점점 올라오는 기상예보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오른쪽으로 휘어버리는 궤도를 그리고 있는데요 ㅋㅋㅋ

여기서 이제 댓글에  위험반원에 대해서 나옵니다.

 

 

 

 

 

 

 

태풍의 오른쪽을 위험반원이라고 하는데.. 왼쪽인줄알고 우리나라가 위험하다!!! 라는 식으로 댓글을 쓰자..

오른쪽이 위험반원이기때문에 우리는 멀쩡하다!! 라는 지적이 이어지자..

 

 

지기 싫어한 남자.. 국적을 포기하고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