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면 진짜 별거 아닌데.. 은근히 신경쓰여서 자꾸만 눈이가는 그런게 있습니다. 

은근히 많은게 있지만.. 이런건 문서작성 해보신분들은 다들 공감하실겁니다 ㅋㅋㅋㅋ

 

 

 

 

 

진짜.. 뭐가 틀린거냐고...

위에서 부터 번호를 치고 마침표를 눌러서 목록을 작성하고있는데...

도대체 뭐가 틀려서 틀림표시줄이 나오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내가 틀리지 않았다고 알고는있지만 그래도 너무 눈에 밟히죠 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무시를 해도.. 좀 지나면 또 보이고.. 눈에 들어오고... ㅋㅋㅋㅋㅋㅋ

애써 고쳐보지만 결국 다시나오기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