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곰의 숨겨진 진실

2015. 1. 20. 10:44

 

 

 

 

 

퓨전... 그것은 두사람의 힘을 함치는것!!!

물론...몸도 합쳐지는겁니다.

잘 모르는 사람은 드래곤볼을 보세요 ㅋㅋㅋㅋ

하지만 이 퓨전으로 합체하는건 시간제한이 있었으니....

그래도 퓨전으로 엄청난 파워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 퓨전에 이런 진실이 숨어있을줄이야.....

 

퓨~~~~전!!! 합!!!! 파팍!!!

 

흑곰과 백곰이 만나서 퓨전을 했더니 판다곰이 나왔다!!!!

물론 몸은 적당히 잘 합쳐졌고!!!

어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